성공적으로 온라인 시장에 출시되셨습니까? 알아보기 위해 읽기

2020. 6. 14. 02:44카테고리 없음


성공적으로 온라인 시장에 출시되셨습니까? 알아보기 위해 읽기



인터넷 마케팅의 세계로 진출하기로 결정하셨군요.


꽤 매력적이지, 그렇지 않니? 음, 정보가 너무 많아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전혀 모른다는 사실만 빼면! 하지만 걱정하지 마, 필요한 정보는 바로 여기에 있어! 아래 기사에서는 군중 속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팁과 요령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돈을 벌려면 사람들을 끌어들여야 할 것이다.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버전을 테스트하는 것은 당신의 청중 절반에게 그리고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다른 페이지가 제공되는 분할 테스트를 통해 성취될 수 있다.


그런 다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구독하는지 보고 어떤 버전이 가장 좋은지 결정한다.




페이지에 고객이 원하는 정보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운영 시간만 나열한 한 페이지 사이트가 있다고 해서 고객 수가 늘어나지는 않을 것이다.


방문자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고 당신이 단지 야간투입에 의한 비행사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는 유용한 콘텐츠, 흥미로운 리뷰 그리고 다른 것들을 가지고 당신의 웹사이트를 구축하라.




내부 링크를 사용할 때 키워드 사용을 잊지 마십시오.


웹사이트의 소유주로서, 당신은 항상 방문객들을 붙잡아두고 그들에게 목적 적합하고 흥미로운 추가 게시물을 제공하기를 원한다.


이것은 당신의 시청자들을 당신의 사이트에 머물게 하고 검색 결과를 향상시킬 것이다.




사이트의 체크아웃 페이지에서 특별 판매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여기서 매력적인 모든 것을 추가할 수 있는데, 구매, 구매, 구매, 구매, 구매, 상품 묶음의 일정 비율의 절감액에 이르기까지.


이것은 오래된 재고를 없애는 좋은 방법이고, 당신의 고객은 가치 있다고 느낄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을 제공한다.


당신의 사이트에 짧은 비디오를 추가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잘 작동할 수 있다.


매력적인 타이틀과 특이한 그래픽은 잠재 고객을 끌어모으고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다.




대부분의 전화 회사들은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동일한 전용 사업자 번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번호를 얻는 것을 우선순위로 삼아라.




웹 사이트를 어떻게 진행할지 결정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다.


하나의 답이 나올 때까지 가능성을 분류하라.


웹사이트를 만들기 전에, 당신의 사업과 성격에 맞는 틈새를 찾아라.


당신의 목표가 명확하게 밝혀지고 정해지면, 당신의 웹사이트 마케팅은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다.




인터넷 마케팅을 하는 독특한 방법은 이미지 검색을 이용하는 것이다.


텍스트 기반 사이트만 있는 것이 아니라 관련 캡션 및 텍스트와 함께 사이트의 이미지를 포함시키고 사이트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단지 정보를 찾고 있을 수도 있는 방문자들은 때때로 당신의 사이트를 뒤지고 만다.


이것은 훌륭한 브랜드를 만들고 그것들은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올 가능성이 더 높다.




웹마스터들이 잊고 있는 한 가지 팁은 사이트를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이다.


Microsoft Silverlight나 Adobe Flash와 같은 멀티미디어 도구가 패너쉬를 추가하지만, 많은 고객들은 간단한 경험을 원한다.


모든 사람이 그들의 웹사이트를 올바른 방법으로 탐색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아니다.


이것을 명심해라.


웹 사이트는 멀티미디어 플러그인이 튀지 않고 쉽게 탐색할 수 있어야 한다.




인터넷 마케팅은 다른 종류의 마케팅과 많이 비슷할 수 있지만, 어떤 분야에서는 근본적으로 다르다.


예를 들어, 검색 엔진은 타이틀 태그에서 페이지의 다른 요소로 주의를 이동하여 웹 페이지의 순위를 매기는 방법을 변경할 수 있다.


이것을 안다면, 당신은 바이러스성 청중들에게 비디오를 홍보하는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당신의 사이트의 성능과 외관은 실제 상점 구매 경험만큼이나 중요하다.


항상 정기적으로 사이트 유지 관리를 수행하여 사이트가 원활하게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들은 정문을 통과하지 못하면 상점에서 쇼핑을 하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 고객들은 당신이 사이트 버그를 고치는 동안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이제, 이 팁들을 살펴본 후에 더 안심이 되지 않으세요? 처리해야 할 일이 많을 수도 있지만, 이제 당신은 마케팅을 위해 인터넷을 사용할 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다.


또한 잊은 것이 있으면 위의 팁 리스트를 항상 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