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곳으로 이동할 필요 없음, 우수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

2020. 6. 14. 02:44카테고리 없음


다른 곳으로 이동할 필요 없음, 우수한 이메일 마케팅 조언



만약 당신이 이메일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어떤 형태의 이메일 마케팅을 경험했을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기업들이 이메일 매체를 통해 기존 고객들과 미래의 고객들 모두에게 그들의 말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훌륭한 이메일 마케팅 팁을 받으려면 계속하십시오.




동일한 전자 메일에 대해 두 가지 변형을 사용하여 제목줄을 테스트하십시오.


단일 전자 메일의 경우 메일 목록을 무작위로 절반으로 나누고, 각 절반은 서로 다른 제목을 가진 메시지를 수신하십시오.


당신은 어떤 제목이 사람들에게 당신의 이메일을 열도록 격려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피해야 할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메일을 보내려면 고객의 허락을 받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스팸이라고 여겨지는 것을 발송하기 시작한다면, 결과는 그리 좋지 않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더 이상 당신의 회사와 일하고 싶어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한다.




지루한 마케팅과 판매 카피만 포함된 이메일은 유용한 정보를 포함하는 이메일보다 읽기 쉽지 않다.


웹 사이트 콘텐츠에 포함되지 않은 중요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십시오.


또한 제품에 대한 독점적인 오퍼도 포함하십시오.


명절에 인사말을 보내라, 그들에게 판매를 원할 때만이 아니라!



중요한 마케팅 이메일은 주요 명절에 가까운 곳에 보내져서는 안 된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주요 명절 동안 인터넷 상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결코 당신의 이메일을 열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의 제안을 이용하기 위해 너무 늦게 열 수도 있다.


확실히 이 규칙에는 예외가 있다.


이러한 예외에는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또는 특정 휴일을 중심으로 한 기타 메시지가 포함될 수 있다.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이미지에 의존하는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많은 새로운 이메일 클라이언트가 자동으로 이미지를 표시하지 않는다.


만약 어떤 사람이 이러한 클라이언트들 중 한 곳에서 당신의 이메일을 읽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메시지를 이상하게 보이게 하거나 심지어 읽을 수 없게 만들 수도 있다.


전달할 가장 중요한 정보에 대해서는 항상 명확한 텍스트를 사용하고, 사용하는 이미지에 대해서는 설명적인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모든 전자 메일 작업 호출에 포함 고객들에게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말해야 한다.


링크를 추가하고 이 페이지에서 사람들이 찾을 내용을 설명하여 링크를 돋보이게 만드십시오.


이것들은 당신이 보내는 메시지의 맨 위와 맨 아래에 있어야 한다.




고객에게 좋은 정보가 가득찬 이메일을 제공하여 고객의 시간이 소중하다는 것을 알리십시오.


그저 돈을 빨아먹고 싶은 비정한 존재처럼 보이지 않고, 지적인 말들로 그들을 감동시키고자 하는 것이다.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 제품을 사용하는 현명한 새로운 방법 또는 특별 프로모션을 모든 이메일에 포함시키십시오.




사람들에게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을 받을 수 있는 쉬운 가입 옵션을 주면 당신은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숫자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체크아웃할 때 가입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당신의 이메일에 일종의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당신이 개인적으로 그들을 신경 쓴다는 느낌을 주도록 하라.


만약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이 대량으로 이메일을 보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당신을 삭제하고 차단할 수도 있다.


그들의 이름을 포함한 것은 훌륭하지만,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해라.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가입한 이유와 시기를 알아내십시오.


메시지 초안을 작성할 때 이러한 사실을 활용하십시오.




설득력 있고 효율적인 주제 라인을 만드십시오.


짧은 제목, 특히 60자 미만의 제목들은 긴 제목보다 독자들을 끌어들이고 유혹할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가지고 있다.


긴 주제가 불가피한 경우 가장 중요한 단어를 먼저 포함시켜 잘리지 않도록 한다.




구독자를 위한 특별한 생일 이메일을 받으십시오.


당신의 옵트인은 생년월일 입력 필드를 포함할 수 있으므로, 당신이 자동 생일 축하를 보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확실히 느끼게 할 수 있고,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할인이나 쿠폰을 준다면 특히 그들을 그렇게 느끼게 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은 꽤 흔한 일인데,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케팅과 관련된 이메일을 적어도 한 번은 본 적이 있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기업들에게 간단한 이메일 통신을 통해 그들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일단 익숙해지면, 이메일 마케팅은 사업을 창출하는 훌륭한 도구로, 당신은 이 글의 조언을 통해 이 방법으로 성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